금호산업,강청수변공원 앞 금호어울림 브랜드 타운 조성
상태바
금호산업,강청수변공원 앞 금호어울림 브랜드 타운 조성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0.03.20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산업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 20일 견본주택 개관
홈플러스, 이마트, NC백화점, CGV, 메가박스, 순천병원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
▲강청수변공원 앞에 조성되는 금호산업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 조감도&투시도
▲강청수변공원 앞에 조성되는 금호산업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 조감도&투시도

[뉴스깜] 이기장 기자= 금호산업은 전남 순천시 서면 선평리 613번지 일원에 짓는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의 견본주택을 오는 20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견본주택 방문은 홈페이지 사전방문 예약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출입을 금지하며, 입장 시 전신소독 실시한다. 또한 열화상 카메라, 손 세정제 등을 비치해 견본주택 내 방역을 강화할 방침이다.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의 모델하우스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입지 여건과 단지 배치, 실제 모델하우스에 지어진 유니트, 모형도 등도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는 지하 1층, 지상 최고 18층, 6개 동, 전용면적 84㎡~99㎡, 34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84㎡A 194세대 △84㎡B 35세대 △84㎡C 35세대 △84㎡D 31세대 △99㎡ 54세대 등이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900만원 초반대로 책정돼 인근 분양 단지보다 저렴하게 공급된다. 계약자의 자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 계약금 2회 분납(1차 1,000만원 정액제) 및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융자 혜택을 제공한다. 계약 즉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청약접수는 오는 3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1일 1순위, 4월 1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4월 8일이며, 정당 계약은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금호산업 분양관계자는 ”당초 사이버모델하우스로 운영할 계획이였지만 실물 견본주택(유니트)을 보고 싶어하는 내집마련 수요자들이 많아 사전예약자에 한해서만 견본주택을 방문할 수 있게 했다” 며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전신 소독과 열화상 카메라 등 철저한 방역을 거친 후 견본주택 방문을 허가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전남 순천시 조례동 986-1번지(홈플러스 순천점 옆)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상반기 예정이다.

■ 강청수변공원 앞 랜드마크, 교통·교육·생활편의 등 잘 갖춰져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는 강청수변공원 앞에 조성돼 조망권 및 자연환경이 우수하다. 강청수변공원에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기적의 놀이터와 축구장, 인라인스케이트장, 족구장 등 다양한 운동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는 삼산공원과 봉화산이 위치해 천혜의 자연을 갖췄다.

광역교통망도 잘 갖춰졌다. 남해고속도로와 호남고속도로 진출입이 편리한 순천IC가 가까워 광주 및 광양, 부산 등 주요 도시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버스정류장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고, KTX순천역도 가깝다. 순천 시내 이동이 편리한 삼산로와 백강로가 단지와 인접해 있다.

단지 1.5㎞이내에 동산초, 용당초, 향림중, 순천여중, 팔마고, 효산고, 순천제일고 등 초·중·고교의 교육시설이 밀집돼 있다.

생활편의시설도 마련돼 있다. 차로 5분~10분거리에 홈플러스, 이마트, NC백화점, 중앙시장 등이 위치해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CGV, 메가박스, 순천시청, 순천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워 생활 인프라시설이 잘 갖춰졌다. 순천대 상권과 조례동 상권의 인프라도 가깝게 이용 가능하다.

■ 지역내 선호도 높은 중대형 구성, 4Bay 및 3면 개방형 평면 설계 적용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는 단지를 남향 및 판상형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특히 전세대를 지역내 선호도가 높은 중대형(전용84㎡이상)으로 구성했다. 대부분 4bay 신평면(일부타입) 설계를 적용해 입주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전용 84㎡B타입은 강청수변공원 조망이 가능한 3면 개방형 설계를 적용해 조망권과 채광이 우수하다. 입주자 편의를 위해 전가구 드레스룸이 제공되며 수납공간이 우수한 펜트리(일부세대)와 알파룸(일부세대)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도입한다. 자연의 다양함을 느낄 수 있는 단지 순환산책로 ‘힐링밴드’와 주민들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힐스케어가든’이 조성된다. 또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체험할 수 있는 친환경 모험놀이터와 체험텃밭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밖에 피트니스, 맘스스테이션, 어린이집, 경로당 등 주민공동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 친환경 에너지 절감단지로 꾸며져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는 친환경 에너지 단지설계로 관리비 절감 효과를 극대화했다. 특히 에너지 절약에 효과적인 LED조명을 거실과 침실 등 단위세대 내에 100% 적용할 예정이다. 냉난방에 효과적인 로이복층유리 적용, 태양광발전설비, 절수형 양변기·수전 등 절수형 위생기구 적용, 전열교환 환기시스템, 각방 온도조절 시스템, 결로 방지 시스템 등 에너지 절약형 친환경 단지로 꾸며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