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교육지원청, 방역물품 꾸러미 전달
상태바
화순교육지원청, 방역물품 꾸러미 전달
  • 최병양 기자
  • 승인 2020.05.19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교육지원청은 19일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물품 꾸러미 전달식을 가졌다.(사진제공=화순교육지원청)
▲화순교육지원청은 19일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물품 꾸러미 전달식을 가졌다.(사진제공=화순교육지원청)

[뉴스깜]최병양 기자= 전라남도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 최원식)은 19일 화순교육지원청에서 13개 마을학교와 16개 지역아동센터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물품 꾸러미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지원한 방역물품은 덴탈마스크 58박스, 손소독제 145개, 거품비누 174개, 살균티슈 87개 등으로 아동복지시설 및 학생 다중이용시설 29개소에 배부하여 감염 가능성을 사전에 차단하고, 개인 위생관리 강화로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쓰인다.

특히, 어린 학생들이 주로 이용하는 마을학교와 지역아동센터의 협력을 통한 방역활동을 모색하고 지역사회의 동참과 화순교육가족의 생활 속 예방실천을 통해 함께 위기를 이겨내는 격려와 지지의 시간을 가지게 됐다.

전달식에 참석한 마을학교 관계자는 “늘 화순교육과 함께하고 있음을 느끼게 해 주는 화순교육지원청의 지역교육에 대한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마을교육생태계의 일원으로서 마을학교는 우리 아이들에게 보다 건강하고 즐거운 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화순교육지원청 최원식 교육장은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각계각층의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연일 현장에서 아이들의 위해 헌신하고 계신 관계자들에게 소중한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으며, 늘 지역과 함께하는 화순교육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