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ME소상공인연합회, 명현관 해남군수에게 감사장 수여
상태바
KFME소상공인연합회, 명현관 해남군수에게 감사장 수여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0.06.05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현관 군수, 지역 소상공인들의 소득증대와 골목상권 활성화에 기여
▲KFME소상공인연합회는 지난 4일 명현관 해남군수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사진=이기장 기자)
▲KFME소상공인연합회는 지난 4일 명현관 해남군수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사진=이기장 기자)

[뉴스깜] 이기장 기자= KFME소상공인연합회(연합회장 배동욱)는 지난 4일 오후 해남군청을 방문하고 명현관 해남군수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날 감사장 수여식에는 명현관 해남군수와 이갑주 전라남도 소상공인연합회장, 정우선 해남군 소상공인연합회장, 전라남도 소상공인연합회 심차섭 상임부회장, 이기장 보도처장, 최경은 여성분과위원장, 해남군 소상공인연합회 장순희 부회장, 윤종남 부회장, 김관원 이사, 박승민 전라남도 소상공인 서부권 매니저, 최석영 해남군 경제산업과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감사장을 수여 받은 명현관 해남군수는 평소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해남사랑 상품권 발행을 통해 지역 소상공인들의 소득증대와 골목상권 활성화에 기여했다.

KFME소상공인연합회는 지난 4일 명현관 해남군수에게 감사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 했다(사진=이기장 기자)
▲KFME소상공인연합회는 지난 4일 명현관 해남군수에게 감사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 했다(사진=이기장 기자)

특히, 해남군 소상공인연합회의 애로사항과 현장 의견을 정책화하여 경영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정책을 펼쳐왔다.

명현관 군수는 감사장 수여식 이후 열린 간담회에서 “KFME소상공인연합회에 감사에 인사를 드린다”고 말하고 “전국 최초로 농민수당을 지급하고, 농협하나로마트, 축협하나로마트에서는 사용을 규제하고, 소상공인들이 도움이 되도록 앞장서서 군민들이 잘사는 해남군을 만드는 데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명 군수는 이어 “처음에는 이 제도를 이해 못 하고 군민들께서 일부 오해하고 불평을 하는 군민들이 있어서 힘이 들었다”고 말하고“ 농민수당을 지급 할 때는 결국 수당이 지역사회에 경제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고 지급했다. 지금은 많은 군민들께서 이해를 해줘 마음이 편해졌다. 앞으로도 오로지 군민의 이익만 보고 행정을 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