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귀근 고흥군수, 순차등교에 따른 학교 전격 방문
상태바
송귀근 고흥군수, 순차등교에 따른 학교 전격 방문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0.06.0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흥여중·고흥동초 방문하여 학생 및 교사 격려
▲송귀근 고흥군수는 8일 고흥여중과 고흥동초등학교를 방문하여 학생들과 교사들을 격려했다.(사진제공=고흥군)
▲송귀근 고흥군수는 8일 고흥여중과 고흥동초등학교를 방문하여 학생들과 교사들을 격려했다.(사진제공=고흥군)

[뉴스깜]이기장 기자= 송귀근 고흥군수는 코로나 19로 순차적 등교 수업이 실시됨에 따라 마지막 등교일인 8일 고흥여중과 고흥동초등학교를 방문하여 학생들과 교사들을 격려했다.

이번 방문은 코로나19로 개학이 늦춰지며 지난달 20일부터 고등학교 3학년을 시작으로 순차적 등교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중학교 1학년과 초등학교 5·6학년이 마지막으로 등교하여 지역학교의 방역현황을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송 군수는 이날 아침 등교시간에 고흥여중과 고흥동초등학교를 방문하여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마스크를 나눠주며 반갑게 맞이하면서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마스크착용, 손소독제 사용, 생활 속 거리두기 등 예방 수칙을 준수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학교 방역에 최일선에서 학생들의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해 노력해주신 교사들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드린다”며 격려했다.

고흥군 관계자는 “학교 방역활동을 위해 재난관리기금 4000여 만원을 투입, 관내 전체 교사와 학생 4700여명에게 KF94 마스크를 1인당 5매씩 배부하여 학부모들의 불안감을 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