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 견본주택 오픈 연기...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라 9월 11일 오픈
상태바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 견본주택 오픈 연기...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라 9월 11일 오픈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0.08.2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5층, 지상 20층, 400실과 상가 86실로 구성...상무대라수 상가 100% 분양완료
▲대라수 상무대라수 멀티하우스 분양-광역조감도
▲상무대라수 멀티하우스 분양-광역조감도

[뉴스깜] 김필수 기자=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 견본주택 오픈일이 오는 9월 11일로 연기됐다.

상무 대라수 상가가 사전예약 기간 내 1~5층 전 호실 100% 분양 완료된 가운데, 최근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됨에 따른 정부의 방역 정책에 편승 28일로 예정된 견본주택 오픈일을 오는 9월 11일로 연기했다.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 1230번지에 위치하는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는 지하 5층, 지상 20층 규모로 멀티하우스 400실과 상가 86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건물 내에서 모든 생활이 가능하도록 건물 내에 인프라가 갖춰질 예정이다.

단지 내 5개층에 상가가 입점 될 예정으로 건물 안에서 모든 활동이 가능해 진정한 슬세권 단지로 손색이 없다. 여기에 UV 살균기 설치(주출입구 3곳) 및 현관 에어청정기와 신발살균기(유상옵션)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 차단 청정 시스템 또한 갖추고 있다.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는 각 층마다 세대 별 개별 창고(총165개)를 제공하며, 건물 내에 공용 오피스를 설치하여 미팅룸이나 오피스로 활용 할 수 있도록 해, 재택근무에 유리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런더리 카페(입점예정), 테라스 가든, 중정 가든, 무인 택배함 등이 갖춰질 예정이어서 입주민들의 삶의 질 또한 크게 높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뛰어난 입지조건과 생활인프라 역시 장점으로 꼽힌다. 인근에 롯데마트, CGV, 메가박스, 평화공원 등 다양한 문화생활은 물론, 광주시청 도보생활권 쇼핑, 문화, 자연, 병원 등이 위치해 있어 상무지구의 모든 것을 누리는 완벽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지하철2호선 시청역, 운천초교역 개통예정으로 더블역세권에 위치해 주거프리미엄 상승 가치와 지하철 개통으로 인한 미래비전 인프라까지 두루 갖춰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9월 11일 오픈을 앞두고 9월 10일까지 사전예약 기간을 연장한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클린 견본주택을 운영할 예정이다.

견본주택 방문은 사전 예약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UV살균기를 통한 소독, 열화상 카메라 및 손 소독제가 비치되며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는 등 내방객들이 안심하고 견본주택을 방문 할 수 있도록 방역을 강화할 방침이다.

앞서 사전예약 기간 내 100% 분양 완료된 상무 대라수 상가는 3~5층은 사전계약으로 조기 완판된 후 지난 22일 실시된 상가 1~2층 공개추첨에 36호실 추첨에 1천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려 코로나 19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상무 대라수’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게 했다.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의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서구 북촌길 12에 위치한다. 해당 내용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