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광로제비앙 리버팰리스' 13일 오픈 예정...순천을 대표할 新개념 전세형 명품 임대아파트
상태바
'대광로제비앙 리버팰리스' 13일 오픈 예정...순천을 대표할 新개념 전세형 명품 임대아파트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0.11.11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대 남향위주 4Bay 혁신설계(일부제외) 727세대 브랜드 대단지
▲㈜대광건영은 전남 순천시 가곡동 10번지 일원에 '대광로제비앙 리버팰리스'를 선보인다,(순천 대광로제비앙 투시도)
▲㈜대광건영은 전남 순천시 가곡동 10번지 일원에 '대광로제비앙 리버팰리스'를 선보인다,(순천 대광로제비앙 투시도)

[뉴스깜] 이기장 기자=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 77㎡, 84㎡, 99㎡ 등 4가지 타입, 총 727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구성되며, 전세대 남향위주 4Bay 혁신설계(일부제외)를 적용해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풍부한 일조권과 통풍성을 자랑한다.

‘순천 대광로제비앙 리버팰리스’ 시공사인 ㈜대광건영은 전국적으로 2만5천여 세대를 성공적으로 공급하며 프리미엄 가치를 인정받은 브랜드로, 이번현장은 순천 지역에서 5번째 공급하는 현장이며 ‘순천 오천 대광로제비앙’, ‘순천 조례 대광로제비앙’ 등을 연달아 흥행시킨 최고의 브랜드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다.

특히, 해당 단지는 8년간 거주하면서 분양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전세형 민간임대아파트로 만19세 이상이면 청약 통장 유무, 주택 소유 여부, 소득 수준 관계없이 누구나 청약할 수 있으며 전매가 가능하다.

新주거타운의 미래 가치와 서천과 동천의 에코특권을 품은 순천 최고의 입지적 조건도 눈여겨볼 만하다. 약 1만여 세대 규모로 순천의 새로운 주거타운을 형성하는 비전과 원도심 재생 뉴딜사업, 삼산공원 특례 사업 등 호재가 맞물려 있는 것은 물론 단지를 감싼 서천 및 삼산, 강청수변공원 등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쾌적한 에코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호남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의 초입에 위치해 순천산업단지, 광양복합물류유통단지, 율촌산업단지 등으로의 접근이 편리하며 서순천IC와 순천IC, 호남고속도로 및 광양~목포 간 고속도로를 통한 쾌속 교통망이 형성돼 있다.

이와 함께 순천북초, 용당초, 매산중, 순천여중, 팔마고, 효산고 등 풍부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하나로마트와 NC백화점, 홈플러스 등을 가까이 두고 있어 생활에 필요한 인프라를 모두 갖췄다.

분양 관계자는 “‘순천 대광로제비앙 리버팰리스’는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여러 혜택 외에도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서 임대보증금을 100% 보증하는 임대아파트”라며 “순천을 대표하는 명품 프리미엄 임대아파트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벌써부터 수요자들의 문의가 뜨겁다”라고 덧붙였다.

‘순천 대광로제비앙 리버팰리스’ 주택전시관은 전남 순천시 연향동 420-5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오는 11월 13일(금) 오픈 예정이다. 주택전시관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원활한 관람을 위해 방문 예약제로 운영되며, 순천 대광로제비앙 리버팰리스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