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의회 오행숙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상태바
순천시의회 오행숙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0.12.2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해 복구에 헌신한 공로 인정받아
▲순천시의회 오행숙 의원이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순천시의회)
▲순천시의회 오행숙 의원이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순천시의회)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순천시의회(의장 허유인) 오행숙 의원이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방의정봉사상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지방의회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오 의원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지난여름 집중호우 당시 수해 복구를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등 지역 발전을 위해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승주·주암·황전·월등면을 지역구로 둔 재선의 오행숙 의원은 제8대 순천시의회 후반기 도시건설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과수 저온피해 대책 마련 촉구 건의안’, ‘댐 방류 침수 피해에 따른 관계기관 감사원 감사 촉구 결의안’ 등을 발의하는 등 각종 자연재해로 인해 피해를 입은 주민들의 구제책 마련을 위해서도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오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 “지난여름 황전면 주민들과 수해 복구를 함께 하며 많은 것을 배웠는데 이렇게 뜻깊은 상까지 받게 되어 영광이다”면서 “앞으로도 지역민들과 고통을 함께 나누고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지방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