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춘옥 예비후보, 순천 1선거구 도의원 보궐선거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공천 확정
상태바
한춘옥 예비후보, 순천 1선거구 도의원 보궐선거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공천 확정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1.03.16 0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사표 던지며 본격적인 선거전 돌입
한춘옥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순천 1선거구 도의원 보궐선거 한춘옥 예비후보

[뉴스깜] 이기장 기자= 4월 7일 치러지는 순천 1선거구 도의원 보궐선거에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공천이 확정된 한춘옥 예비후보가 15일 출마의 변을 통해 출사표를 던지며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한 예비후보는 “ 4월 7일 재보궐선거에서 순천 제1선거구 더불어민주당 도의원 후보로 공천을 받았다”라며 “깨끗한 새로운 정치인, 시민들의 숙원 사업들을 해결하는 능력 있는 도의원이 나서 달라고 시민들의 명령입니다. 이제 저 한춘옥이 서민의 이름으로 그 답을 직접 실천해 보여드리고자 합니다”라고 밝혔다.

한 예비후보는 이어 “순천에서 나고 자라 자식처럼, 친구나 형제자매처럼, 부모의 마음으로 순천의 이웃들과 57년을 부대끼며 살아왔으며 38년간 농협에서 근무하며 김치공장, 문화센터장, 여성복지팀장으로 지역의 현안들을 여러분과 함께 해결해 왔다”라고 전했다

또한, “아이를 키우면서 직장생활을 해 온 엄마로서 육아와 교육의 어려움을 실감했다”라고 밝히며 “순천 여자상업고등학교를 졸업했지만, 농협에 입사하고 끊임없는 공부와 피눈물 나는 노력으로 현재 장천동 농협지점장까지 올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한 예비후보는 아울러 “정치는 맨 날 하는 사람만 하는 특정 소수의 전유물이 아니며 정치는 돈 있다고 감투나 명예까지 차지하려는 수단이 아니다”라고 밝히고 “서민의 손발이 되어 헌신과 봉사를 할 수 있는 사람, 서민의 눈과 입이 되어 서민의 목소리를 대변할 수 있는 사람, 저 한춘옥이 순천 시민 여러분 앞에 약속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 예비후보는 앞으로 ▲서민들의 힘든 삶과 눈물을 돌보는 따뜻한 정치 ▲갈등과 반목을 넘어 순천을 살리는 단합의 정치 ▲금권선거로 얼룩진 낡은 정치를 청산해 깨끗하고 새로운 정치를 하겠다고 밝혔다.

한 예비후보는 순천의 발전을 위해 고민하고 실천해 나갈 10대 공약 중 지역 현안으로 ▲오천지구 공공임대주택 분양문제 해결을 위한 선제적 대책을 마련 ▲과밀학급 문제 해소 및 학교 밖 돌봄 공간 조성 등 교육환경 개선 ▲낙안보건지소의 확대 개편 등 공공의료 기능을 확충 ▲음식물자원화시설의 악취문제 대책 마련 등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 ▲강변로 고가도로의 교통신호와 위험한 교량교 개선 등 시민의 편리와 안전을 지키겠다“고 제시했다.

아울러 중앙정책으로는 ▲소상공인과 영세 자영업자 지원을 추진하여 코로나 19 위기의 빠른 극복과 민생안정에 주력 ▲여순사건 특별법의 조속한 제정을 도와 순천을 평화와 인권의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 개최 준비로 순천의 비전을 넓히겠습니다. ▲낙후된 도심의 도시재생사업 추진으로 순천의 도시 경쟁력을 높이겠습니다. ▲스마트 농업기반을 구축하여 미래농업의 경쟁력을 갖춰 나가겠다고 밝히며 ”순천 발전을 위해 있는 힘을 다해 뛰고 또 뛰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