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드래곤즈, 지역과 상생하는 행사 진행
상태바
전남드래곤즈, 지역과 상생하는 행사 진행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1.09.18 2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해양대학교와 순천제일대학교의 학교 소개와 수시·정시 모집 홍보
▲전남드래곤즈는 18일 오후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추석을 맞아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을 대상으로 지역과 상생하는 행사를 진행했다.(사진제공=전남드래곤즈)
▲전남드래곤즈는 18일 오후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추석을 맞아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을 대상으로 지역과 상생하는 행사를 진행했다.(사진제공=전남드래곤즈)

[뉴스깜] 이기장 기자= 전남드래곤즈(사장 이광수)가 18일 오후 광양축구전용구장에 펼쳐진 부천과의 홈경기에서 아쉽게 1-2로 패했지만 추석을 맞아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을 대상으로 지역과 상생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전남드래곤즈는 전남의 대학 입시 시즌에 맞춰 경기장을 찾은 청소년과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목포해양대학교(총장 박성현)과 순천제일대학교(총장 성동제)의 학교 소개와 수시·정시 모집을 홍보했다.

이번 지역 대학 홍보 행사는 전남드래곤즈가 지역의 구단인만큼 지역 대학들과 상생발전하고 지역민들과 담쟁이 넝쿨처럼 어울어져 프로구단으로서 지역 발전에 앞장서기 위해 기획했다.

코로나 상황임에도 경기장을 찾은 많은 관중들이 관심을 가지고 대학교 홍보 부스를 찾아 주었으며, 자신들이 관심 있는 학교에 대해 수시, 정시 일정을 알아보고 학과에 대해 자세히 문의하기도 했다.

이번 홍보 행사에 참여한 목포해양대학교(총장 박성현)는 세계제일 글로벌 해양대학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해양산업 발전에 필요한 전문적인 지식과 이론을 연구하고 해사 및 해양관련 분야 인재 양성을 하고 있다.

또한, 해사대학과 해양공과 대학으로 나눠지며, 해사대학에는 항해학부, 해상운송학부, 항해정보시스템학부, 기관시스템학부, 해양경찰학부, 해양메카트로닉스학부, 해군사관학부로, 해양공과대학에는 해양컴퓨터학과, 조선해양공학과, 환경생명공학과, 해양건설공학과로 이루어져 있다.

순천제일대학교(총장 성동제)는 모든 사람들에게 배움의 길을 열어주어 민주시민의 자질과 전문인으로서의 능력을 배양하여 국가발전에 이바지하는 참된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설립이념으로 하고 있으며, 학훈은 창의, 성실, 봉사이다.

순천제일대학교는 2021년 기준으로 공업계열과 인문사회계열, 자연과학계열, 교육보건계열, 보건계열, 예·체능계열 총 6개 계열 20개 학과(스마트건설환경과, 건축인테리어과, 기계자동차과, 산업기술전자과, 전기자동화과, 산업안전관리과, 산업기술화공과, 제철산업과, 멀티미디어과, 소방방재과, 커피바리스타/외식조리과, 토탈뷰티미용과, 웹툰애니메이션과, 사회복지과, 유아교육과, 보건의료행정과, 의료재활과, 작업치료과, 언어치료과, 간호학과)로 이루어져 있다.

한편, 전남드래곤즈는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발전하기 위해 다양한 CSR 활동과 협력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