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정부합동평가 대비 제4차 보고회 개최
상태바
영암군, 정부합동평가 대비 제4차 보고회 개최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1.09.29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개 팀장과 함께, 2021년 정부합동평가 집중 점검
▲영암군에서는 29일 2021년 정부합동평가 대비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사진제공=영암군)
▲영암군에서는 29일 2021년 정부합동평가 대비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사진제공=영암군)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영암군에서는 29일 낭산실에서 박종필 부군수 주재로 업무담당 31개 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정부합동평가 대비 추진상황 보고회를 갖고 실적 향상 방안을 강구했다.

올해 들어 4번째 개최된 이 날 보고회에서는, 지난 보고회 개최시 논의되었던 실적향상 방안에 대한 이행현황과 실적이 저조한 정량지표와 정성지표에 대한 문제점 및 대책, 이후 추진계획 등 실적 증진 방안에 대한 집중 컨설팅을 실시했다.

영암군은 정부합동평가 ‘도내 상위권 진입’ 목표 달성을 위하여 ▲부서별로 협력이 필요한 지표에 대한 협업 강화 ▲정성지표 우수사례 원점 재검토를 통한 혁신적인 사례 발굴 ▲대·내외적 여건 악화로 인한 목표달성 장애 지표에 대한 대체 사업 발굴을 중점 추진전략으로 설정하고 남은 기간 실적부진 지표에 대하여 집중관리 한다는 방침이다.

박종필 부군수는 “2021년도 이미 3분기가 경과하여 실질적으로 실적제고를 위한 시간이 많이 남지 않았다”고 하면서 지표담당자들에게“추석 이후 코로나19의 폭발적인 확산과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한 집합급지 등으로 어려운 여건이지만 남은 기간 실적이 부진한 지표는 최대한 목표달성을 위해 노력하고, 목표를 달성한 지표는 추가 실적 달성을 통하여 정부합동평가 업무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