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교육의 확산 및 발전에 기여한 사람 선정해 수상
[뉴스깜] 이기장 기자= (사)한국문화복지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인성교육진흥원이 주관한 2021년 한국 인성교육 진흥대상 시상식이 14일 오후 광주광역시 남구 문화예술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2021년 한국 인성교육 진흥대상 시상식’은 '너와나! 우리!‘라는 주제로 인성교육의 확산 및 발전에 기여한 사람을 선정해 대상을 수여했다.
한국인성교육진흥원 관계자는 이날 시상식에 대해 “'너와나! 우리!”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문화적 관계망을 넓혀 가고 있으며 진정한 관계망은 사람의 품격을 높이는 일이다“라고 말하고 ”미래사회에 희망을 품을 수 있는 변화의 발걸음에 시민이 함께 동참해 주신다면 더 없는 보답으로 받아 들이겠다“라고 말했다.
특히, “권애임 순천시 애이미외국어 교육학원장은 인성교육 확산 및 지역공동체 발전과 미래세대의 참교육에 헌신 하였기에 그 공적을 기리기 위해 교육대상에 선정하여 본상을 수여한다”라고 밝혔다.
교육대상을 수상한 권애임 원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30년간 순천지역 인재양성에 최선을 다한 것에 대한 수상 같아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하고 “앞으로도 더욱더 열심히 인재양성과 함께 봉사하라는 시민의 명령으로 받아들이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