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 기업사랑“창조적 상생”전시회 개최
상태바
북구, 기업사랑“창조적 상생”전시회 개최
  • 천병업
  • 승인 2013.11.2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북구청 1층 갤러리
 
 
북구 기업사랑운동 소개 및 북구기업사랑지원사업 성과전시
 
광주시 북구(청장 송광운)가 지역 중소기업의 우수기술 시제품과 디자인 등 북구기업사랑운동 성과물을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한다.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북구청 1층 갤러리에서 ▲우수 중소기업의 시제품과 포장 패키지 디자인 ▲1인창조기업, 이노비즈인증획득, 지식재산권리화사업 등을 소개하는 ‘북구기업사랑 지원사업 성과 전시회’를 갖는다.
 
이번 전시회는 북구가 지난 1년 동안 지원해 온 중소기업 경영활동의 성과물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임으로써 제품홍보 및 판로개척 등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되었으며 ▶시제품전시관 ▶디자인전시관 ▶지식재산 ▶이노비즈 ▶1인창조 전시관 등 5개 전시관으로 구성되었고, 우수기술 시제품 제작지원 기업과 제품․패키지 디자인 개발지원 기업, 북구 기업사랑지원 기업 등 43개 기업이 참여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를 통해 우수중소기업기술의 사업화로 매출신장과 개발된 디자인 출원으로 향후 기업들의 매출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송광운 북구청장은 “이번 전시회가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으로 한층 도약하고, 창의와 재능이 넘치는 북구 기업의 미래비전을 제시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에 대한 우수기술 개발지원과 경쟁력 제고를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북구는 중소기업 경영활동 지원사업으로 2008년부터 중소기업 시제품 개발 사업, 브랜드 디자인 개발 사업, 이노비즈 인증획득 사업, 지식재산권리화 사업, 1인창조기업육성 등 총 269개 기업에 19억 5백만원을 지원하여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천병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