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의신면 이동 세탁 봉사 실시
상태바
진도군, 의신면 이동 세탁 봉사 실시
  • 조병남 기자
  • 승인 2022.04.1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신면 적십사봉사회원들이 이불 450kg 세탁·건조·배달까지
▲진도군 의신면 적십자봉사회가 최근 의신면 일원에서 이불 빨래 봉사를 진행했다.(사진제공=진도군)
▲진도군 의신면 적십자봉사회가 최근 의신면 일원에서 이불 빨래 봉사를 진행했다.(사진제공=진도군)

[뉴스깜]조병남 기자= 전남 진도군 의신면 적십자봉사회(회장 이영길)가 최근 의신면 일원에서 이불 빨래 봉사를 진행했다.

의신면 적십자봉사회 자원봉사자 20여명이 의신면 거룡마을 경로당 앞에서 이동 세탁 차량을 이용,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40여 가구를 방문해 이불 450kg을 수거, 세탁·건조 후 각 가정으로 배달했다.

진도군 의신면 적십자봉사회 관계자는 “뽀송뽀송한 이불을 받고 어르신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피어서 보람을 느낀다”며 “농사철로 바쁜 시기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도와주신 이장님과 참여해 준 적십자 봉사회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진도군 의신면 관계자는 “소외계층을 위해 항상 이웃과 함께하는 의신면 적십자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며 “어려운 이웃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진도군 의신면 적십자봉사회는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는 봉사단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