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택 전남도의원 예비후보, 오는 2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상태바
이현택 전남도의원 예비후보, 오는 2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2.04.18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예비후보“전남의 미래를 만드는 정치인이 되고 싶다”
장경태 의원, 진선미 의원등 영상으로 참여예정
▲이현택 전남도의원 예비후보는 오는 24일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개최한다(사진제공=이현택 전남도의원 예비후보)
▲이현택 전남도의원 예비후보는 오는 24일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개최한다(사진제공=이현택 전남도의원 예비후보)

[뉴스깜]이기장 기자= 이현택 전남도의원 예비후보는 오는 24일 오후 2시 순천시 해룡면 신대리 2002-1번지(1층)에서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진선미 국회의원(서울 강동갑), 장경태 국회의원(서울 동대문구을, 더불어민주당 전국청년위원장) 등이 직접 참여하거나 영상 등을 통해 함께한다고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이날“전남의 미래를 만드는 정치인이 되고 싶다”며 “청년들이 떠나지 않는 전남, 다시 돌아오는 전남을 만들어야 한다”라며 전남도의원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제20대 대통령 선거, 이재명 후보를 국민참여플랫폼 팀장으로서 보필하며 많은 것을 배웠고, 말이 아닌 행동하는 정치인이 되는 꿈을 키워왔다”며 “이번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내가 몸담은 신대·해룡 지역에서 주민과 함께 그 꿈을 이루어 나가는 초석이 될 것이다”라고 강조 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개소식에는 지역의 청년들과 신대·해룡에서 활동하고 있는 단체들이 참여하여 이 예비후보의 ‘맘(mom, 마음)이 편한 신대’, ‘스마트그린 정주도시 신대’, ‘전남 동부권 원데이 공공물류센터 설립 지원조례 제정’ 등의 공략을 직접 청취하고 의견을 수렴해 나가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이현택 전남도의원 예비후보는 순천매산고등학교와 전남대학교를 졸업했으며 더불어민주당 이재명후보 제20대 대통령 중앙선거대책위원회에서 국민참여플랫폼 팀장으로 활동했으며 현재 더불어민주당 전국청년당 공보국장과 얼스앤어스협동조합 이사장으로 근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