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중 전남교육감 후보“도민 여러분의 적극 지지·관심이 ‘디지털 실력 전남’의 첫걸음”
상태바
김대중 전남교육감 후보“도민 여러분의 적극 지지·관심이 ‘디지털 실력 전남’의 첫걸음”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2.05.22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문·방송 등 22·23일 여론조사 집중...적극적인 참여와 지지 호소
김대중 전남도교육감 후보
김대중 전남도교육감 후보

[뉴스깜] 김필수 기자= 김대중 전남도교육감 후보는 22일 보도자료를 내고 “여론조사 공표 금지(선거 6일 전부터) 직전 발표를 위한 여론조사가 22, 23일 집중적으로 시행될 예정이다”며 적극적인 참여와 지지를 호소했다.

김 후보는 “디지털 실력 전남, 깨끗한 교육 행정 등을 위한 전남교육 대전환을 위해서는 깨어있는 전남도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절실하다”며 “선거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마지막 여론조사 참여와 적극적인 지지를 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 후보는 “교육감 선거에 대한 전남도민 여러분의 관심은 다른 단체장 선거에 비해 떨어진다”며 “현명하신 도민들의 적극적인 관심만이 전남교육을 바꿀 수 있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일반 학부모나 도민들의 무관심은 일부 세력의 일방적, 치우친 교육을 유발한다”며 “이번 선거만큼은 교육감에 누가 나왔는지, 누가 적임자인지 꼼꼼히 살펴 여론조사에 응답하고 투표를 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전남 교육도 이젠 ‘디지털 실력 전남’이란 소리를 들어봐야 하지 않겠느냐”며 “도민 여러분의 관심이 공부하는 학교의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남교육대전환실천연대 상임위원장인 김대중 전남도교육감 후보는 노무현 재단 운영위원, 목포시의회 의장, 제17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 주민 직선 1,2기 전남도교육청 비서실장 등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