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교육지원청, ‘제35회 세계 금연의 날’ 맞아 흡연예방 캠페인 활동 전개
상태바
보성교육지원청, ‘제35회 세계 금연의 날’ 맞아 흡연예방 캠페인 활동 전개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2.05.30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하고 건강한 사회 만들자’ 슬로건
▲보성교육지원청은 30일 ‘제35회 세계 금연의 날’을 맞이하여  흡연예방 및 금연 캠페인을 전개했다.(사진제공=보성교육지원청)
▲보성교육지원청은 30일 ‘제35회 세계 금연의 날’을 맞이하여 흡연예방 및 금연 캠페인을 전개했다.(사진제공=보성교육지원청)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라남도보성교육지원청(교육장 전희)은 30일 ‘제35회 세계 금연의 날’을 맞이하여 벌교고등학교와 삼광중에서 교육지원청과, 보성군보건소가 연계하여 해당 학교의 학생 및 교직원 등을 대상으로‘안전하고 건강한 사회 만들자’라는 슬로건으로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학생 등교시간을 이용하여 우리 교육공동체가 하나가 되어‘안전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자’라는 주제하에 흡연 예방을 학생들에게 안내하는 행사로, 흡연예방 배너, 피켓, 어깨띠, 리플렛 등을 활용하여 흡연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과 금연의 중요성을 강조하는데 주력했다.

이날 참석한 학교 관계자는“학교 자체적으로 흡연예방 특화사업으로 공기청정기 화분과 금연보조제 만들기를 운영중인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흡연의 유해성을 전달하여 학교 공동체 모두에게 맑고 건강한 신체를 갖을 수 있도록 홍보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라고 밝혔다.

전희 교육장은“최근 청소년들이 위험에 많이 노출되어 염려스러운데 건강한 신체를 갖기 위해서는 교육공동체가 모두 나서야 한다”라고 강조하였다. 또한 보성교육지원청은“앞으로도 계속 유관 기관과 연합하여 지역과 함께하는 흡연예방 캠페인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