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헌식 위원장 “대선과 지방선거 승리는 열정 당원이 있어 가능했다”
상태바
하헌식 위원장 “대선과 지방선거 승리는 열정 당원이 있어 가능했다”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2.06.1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광주 서구을 당원협의회, 제48차 운영위원 주간회의 및 핵심당원 연석회의 개최
▲국민의힘 광주광역시당 서구을 당협위원회는 10일 오전 제48차 운영위원 주간회의 및 핵심당원 연석회의를 개최하고 대선과 지방선거 승리를 자축하는 자리를 마련했다(사진=이기장 기자).
▲국민의힘 광주광역시당 서구을 당원협의회는 10일 오전 제48차 운영위원 주간회의 및 핵심당원 연석회의를 개최하고 대선과 지방선거 승리를 자축하는 자리를 마련했다(사진=이기장 기자).

[뉴스깜] 이기장 기자= 국민의힘 광주광역시당 서구을 당원협의회(위원장 하헌식)는 10일 오전 당원협의회 사무실에서 제48차 운영위원 주간회의 및 핵심당원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하헌식 위원장을 비롯한 100여명의 운영위원 및 핵심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특히, 광주광역시 의회에 27년 만에 보수정당 출신으로 당당하게 광주광역시의회에 입성한 김용님 비례대표 당선인이 참석해 당원들의 환영을 받았다.

이날 회의는 지난 3월 대선과 6월1일 실시된 지방선거에서의 승리에 열정적으로 임해준 당원들에 대한 감사의 자축연 자리를 함께 마련해 의미를 더했다.

이날 회의에서 하헌식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국민의힘이 지난 대선에서의 승리와 지방선거에서의 완승은 여러분들과 같은 열정적인 당원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라고 말했다.

하 위원장은 이어“그동안 우리는 보수 세력의 불모지인 이곳 광주에서 ‘지역민 속으로 한걸음 더 다가가기 운동’을 10년간 꾸준히 전개해 왔다. 이제 그 결실이 서서히 빛을 발하기 시작했다”라고 말하고 “우리는 지난 두 번의 승리에 만족하지 말고 이번 승리를 발판삼아 국민들의 확고한 지지를 받아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더욱 노력 하자”라고 전했다.

▲하헌식 국민의힘 광주 서구을 당협위원장이 10일 오전 열린 제48차 운영위원 주간회의 및 핵심당원 연석회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이기장 기자)
▲하헌식 국민의힘 광주 서구을 당협위원장이 10일 오전 열린 제48차 운영위원 주간회의 및 핵심당원 연석회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이기장 기자)

김용님 광주시의원 당선인은 “저는 광주 서구을 당원협의회만 오면 가슴이 벅차오른다. 하헌식 위원장만이 할 수 있는 확고한 조직을 만들었다. 특히, 여기 계신 열정 당원들이 저를 광주시의회로 보내주셨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 당선인은 이어 “민주당 일색인 광주시의회에서 제가 할 수 있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라고 말하고 “광주시민들과 당원들이 저를 시의원으로 선출해준 뜻을 가슴에 새기면서 초심을 잊지 않고 시민들과 당원들을 받들겠다”라며 의정활동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국민의힘 광주 서구을 당원협의회는 하헌식 위원장 취임 이후 매주 당원협의회를 개최하며 보수의 불모지에서 세력 확장에 앞장서 왔으며 지난 대선과 지방선거에서 열정적인 참여로 지역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 내는데 큰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