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지금은 연금저축펀드로 갈아탈 때’ 이벤트 실시
상태바
광주은행, ‘지금은 연금저축펀드로 갈아탈 때’ 이벤트 실시
  • 최병양 기자
  • 승인 2022.08.0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지금은 연금저축펀드로 갈아탈 때’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지금은 연금저축펀드로 갈아탈 때’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최병양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지금은 연금저축펀드로 갈아탈 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타사 연금저축펀드 또는 연금저축보험을 보유하고 있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광주은행 연금저축펀드로 이전 시 이전금액에 따라 선착순 500명에게 모바일 기프티콘을 최대 3매 증정한다.

이전금액이 ▲1천만원 미만인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 ▲1천만원 이상 3천만원 이하인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매 ▲3천만원 초과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3매를 오는 11월 중에 제공한다.

광주은행 연금저축펀드로 이전 시 마케팅 동의 고객에 한해 이벤트에 자동응모되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장진섭 WM사업부장은 “초고령사회의 문턱에 이른 우리나라도 이제 노후준비가 필수인 시대가 되었다. 고객님의 든든한 은퇴준비와 더불어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연금저축펀드를 적극 추천한다”며 “‘지금은 연금저축펀드로 갈아탈 때’ 이벤트가 최근 조정 장세의 저가 매수 타이밍과 연금저축펀드를 이용한 분산투자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연금저축펀드는 최대 4백만원까지 연말정산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고, 운용수익에 대한 세금을 연금 수령 시까지 연기하는 과세이연 효과와 더불어 연금 수령 시 연금소득세를 3.3%~5.5%로 저율과세하는 일석삼조의 혜택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