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북구, 오는 7일까지 ‘민선 8기 정책 키워드 찾기’ SNS 이벤트 추진
상태바
광주시 북구, 오는 7일까지 ‘민선 8기 정책 키워드 찾기’ SNS 이벤트 추진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2.08.0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답 참여자 중 무작위 100명 추첨 소정 경품 증정
▲북구청 전경(사진제공=북구)
▲북구청 전경(사진제공=북구)

[뉴스깜]김필수 기자= 광주시 북구(구청장 문인)가 오는 7일까지 ‘민선 8기 정책 키워드 찾기’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민선 8기 구정 정책 방향을 주민들에게 쉽게 알리고, 구 대표 SNS 양방향 소통 활성화를 위해 기획했다.

‘돋보기 군! 정책 keyword를 찾아줘’ 이벤트명과 함께 민선 8기 구정방침별 핵심공약 6개 분야가 문제로 등장한다.

SNS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카카오톡채널 및 페이스북 등 북구 SNS와 친구 맺기 후, 주어진 그림 속 민선 8기 북구 정책 키워드를 찾고, 카카오톡 또는 네이버폼에 정답을 순서대로 제출하면 된다.

정답 참여자 중 무작위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주유권 등 소정의 경품을 증정하며, 북구 SNS 채널 ‘친구추가’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문인 북구청장은 “모두가 누리는 민선 8기 북구는 43만 구민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갈 것”이라며 “많은 주민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함께할 4년의 청사진도 확인하고, 경품 당첨의 행운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북구는 카카오톡 챗봇 서비스, 숏폼, 동영상 구정소식, 카드뉴스 등 기성세대와 MZ세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 소비문화를 반영한 다양한 아이템을 발굴․활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