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청 제7회 공무원음악대전『엔돌핀』 “대상” 수상
상태바
광주시청 제7회 공무원음악대전『엔돌핀』 “대상” 수상
  • 강래성
  • 승인 2013.11.24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엔돌핀 사진1.JPG

광주시청 제7회 공무원음악대전『엔돌핀』 “대상” 수상
조용필의 바운스 연주로 “심사위원과 청중의 마음을 바운스 바운스”
 
광주광역시시(시장 강운태) 소속 공무원이 주축이 된 공무원밴드『엔돌핀』이 안전행정부주관 제7회 공무원음악대전에서 영예의 대상(장관상)을 수상했다.
 
지난 11월 23일 서울지방경찰청 대강당에서 열린 공무원음악대전은 2007년부터 시작해 해마다 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공무원이 참여해 기량을 겨뤘으며, 올해는 214개 팀이 참여해 지난 10월 28일 1차예선, 11월 2일 2차 예선을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서울, 대구, 제주 등 전국의 16개 팀이 본선에 진출해 열띤 경연을 펼쳤다.
『엔돌핀 밴드』는 장준호(문화예술회관, 드럼), 노영훈(상수도사업본부, 기타), 김성훈(정보화담당관, 보컬), 박주용(안전총괄과, 기타), 박가혜(투자유치지원관, 키보드), 정승현(광주정부통합전산센터, 베이스기타)으로 구성된 6인조 밴드로 지난 2009년 결성 후 광주충장축제, 공무원음악페스티벌 등 다양한 공연 참여를 통해 실력을 다져왔다.
지난 10월 공무원음악대전에 참가하기로 한 후 바쁜 일상중에 틈틈이 연습을 하며 준비한 『엔돌핀 밴드』는 조용필의 바운스를 깔끔한 무대매너와 안정된 연주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며 심사위원장의 호평 속에 대상을 수상했다.
 
『엔돌핀 밴드』는 “마지막까지 수상자 호명이 되지 않아 실망하고 있었는데, 대상자로 호명되는 순간 너무 기뻤고, 문화도시 광주의 공무원의 명예를 높여 뿌듯하다.”고 했으며. “지금까지는 직원들을 위한 공연을 주로 해왔는데 이번 대상 수상을 계기로 시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공연을 활발히 할 계획이다”고 했다. 또한 “이번 수상을 통해 받은 상금 3백만원 전액을 광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기로 했다”고 전했다./강래성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