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교육지원청 제34대 임종윤 교육장 취임
상태바
순천교육지원청 제34대 임종윤 교육장 취임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2.09.0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의성과 포용성을 갖춘 주도적인 학생 성장에 최선
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임종윤)은 1일 오전 10시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34대 임종윤 교육장 취임식을 실시했다.
▲순천교육지원청 제34대 임종윤 교육장(사진제공=순천교육지원청)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임종윤)은 1일 오전 10시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34대 임종윤 교육장 취임식을 실시했다.

임종윤 교육장은 취임사를 통해 전남교육 대전환을 맞아 순천교육지원청에서도 모든 교육의 중심을 학생에 두고, ‘공부하는 학교’를 조성하고 학생들이 창의성과 포용성을 갖춘 주도적인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전남에서 가장 규모가 큰 교육지원청에서 근무하며 업무에 대한 부담도 크겠지만 직원들 간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여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 갈 것을 강조했으며, 무엇보다 전남교육 1번지 순천교육지원청에서 근무하는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교육행정을 수행해 줄 것을 당부했다.

임종윤 교육장은 취임식을 마친 후, 순천시의회, 광주지방법원 순천지원, 광주지방검찰청 순천지청 등 유관기관 방문을 시작으로 업무에 돌입했다.

순천 출신의 임종윤 교육장은 광주교육대학교,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하였고, 1982년 동명초등학교에서 교사로 첫발을 내디딘 이후 고흥, 구례, 순천, 광양교육지원청 장학사로 근무했으며, 교감, 교장으로 승진하여 학생 교육에 매진하다 순천교육지원청 제34대 교육장으로 취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