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병태 나주시장, KBC특별대담 7일 방영
상태바
윤병태 나주시장, KBC특별대담 7일 방영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2.09.06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선 8기 시장에게 듣는다’ 6시 20분부터 방송
시정 주요방향 및 현안, 현장 행정 소회…여성구 인수위원장 패널 출연
▲윤병태 나주시장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KBC방송 특별 대담에 출연한다.(사진제공=나주시)
▲윤병태 나주시장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KBC방송 특별 대담에 출연한다.(사진제공=나주시)

[뉴스깜]김필수 기자= 윤병태 전남 나주시장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KBC방송 특별 대담에 출연한다.

전남 나주시는 7일 오후 6시 20분부터 KBC특집방송 ‘민선 8기 시장에게 듣는다’ 윤병태 나주시장 편이 방영된다고 6일 밝혔다.

나주시는 지난달 30일 KBC 제창주 아나운서 진행으로 나주 금성관에서 사전 녹화를 진행했다.

윤 시장은 이번 대담에서 시장 출마 계기를 비롯해 민선 8기 시정 목표 주요 정책, 현장 중심 행정에 대한 소신, 현안 문제 해결 방안 등을 이야기한다.

시민의 일상으로 직접 찾아가는 민박간담회를 비롯해 영산강 국가정원 조성 및 원도심 역사·문화·관광 활성화 전략, 현안사업 추진을 위한 국가 예산 확보, SRF열병합발전소 문제 해결, 침체된 민생경제 회복 등 굵직한 시책·현안에 대한 윤 시장의 견해를 밝힌다.

대담에는 민선 8기 나주시장직 인수위원장을 역임했던 여성구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 상임고문이 패널로 출연한다.

여 상임고문은 인수위에서 표방했던 ‘나주 대전환’의 의미와 시민신문고 운영, 백서 출판 등 성과를 설명하고 민선 8기 시정 주요 정책·현안에 대해 제언한다.

나주시 관계자는 “이번 대담을 통해 민선 8기 출범 이후 윤병태 시장이 강조했던 성과·참여·소신 행정과 시민과의 현장 소통에서 느낀 점 등을 허심탄회하게 풀어냈다”며 “살기 좋은 행복 나주, 앞서가는 으뜸 나주를 향한 시정 청사진을 시민들께 설명 드리는 이번 방송에 많은 시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