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와이즈멘 순천이수클럽, 순천시 풍덕동 취약계층 김치나눔 봉사
상태바
국제와이즈멘 순천이수클럽, 순천시 풍덕동 취약계층 김치나눔 봉사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2.11.29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로당 및 취약계층 53세대에 김치 나눔
▲국제와이즈멘 순천이수클럽에서 순천시 풍덕동에 김치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사진제공=순천시)
▲국제와이즈멘 순천이수클럽에서 순천시 풍덕동에 김치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사진제공=순천시)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순천시 풍덕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8일 동절기를 맞아 국제와이즈멘 순천이수클럽에서 회원들이 직접 담근 김장김치 53박스를(5kg/300포기)를 후원받아 경로당과 취약계층 53세대에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김장김치는 동 직원과 회원들이 경로당과 취약계층 가구를 일일이 방문해 전달했으며 유난히 추울 거라는 겨울 준비에 어려움은 없는지 안부를 함께 살피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에 국제와이즈멘 순천이수클럽 이동현회장은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즐겁게 봉사 활동에 참여해 줘서 고맙고, 김치를 받으시고 고마워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니 행복이 두 배로 느껴지는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열심히 이웃 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은미 풍덕동장은 “소중한 시간을 내어 정성껏 김장김치를 담가 후원해 주신 순천이수클럽 이동현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지원해 주신 김치는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제와이즈멘 순천이수클럽은 125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단체로 매년 김장봉사는 물론 오지마을 의료봉사, 저소득층 연탄지원, 집수리 봉사, 사회복지시설 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