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주)공감만세,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영암군-(주)공감만세,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2.12.2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간포털 ‘위기브 ’통한 홍보 기대
▲영암군은 ㈜공감만세와 지난 20일 영암군의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영암군)
▲영암군은 ㈜공감만세와 지난 20일 영암군의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영암군)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영암군(군수 우승희)은 사회적기업 ㈜공감만세(대표이사 고두환)와 지난 20일 영암군의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영암군은 공감만세가 운영하는 홍보포털인‘위기브(WEGIVE)’를 통해 영암군 소개, 답례품 내역 및 지정기부 이슈 등 고향사랑기부제와 관련한 밀착 홍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승희 군수는 “영암군은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을 위해 전담팀을 구성하고, 답례품 선정 등의 전 과정에 많은 군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인근 대도시로 유출되고 있는 인구, 고령화 등 당면문제에 대응하고 영암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기 위한 홍보방안의 일환으로 이번 업무협약을 추진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공감만세 고두환 대표이사는 “영암은 알려지지 않은 매력이 많은 곳이라 저도 기대하는 바가 매우 크다. 전국의 잠재적 기부자들에게 영암의 가치를 적극 알리는 밀착 홍보를 통해 기부수요를 조기 선점하여 제도의 성공적인 안착을 돕고, 지역의 문제를 해결하는 마중물이 되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영암군과 공감만세는 성공적인 고향사랑기부금 모금을 통한 ‘영암붐업’분위기 조성을 위해 앞으로 지속적인 협력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