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교육지원청, 제34대 권순용 교육장 취임
상태바
보성교육지원청, 제34대 권순용 교육장 취임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3.09.0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4대 전라남도보성교육지원청 교육장으로 권순용(60) 교육장이 1일 취임했다.(사진제공=보성교육지원청)
▲제34대 전라남도보성교육지원청 교육장으로 권순용(60) 교육장이 1일 취임했다.(사진제공=보성교육지원청)

[뉴스깜]이기장 기자= 제34대 전라남도보성교육지원청 교육장으로 권순용(60) 교육장이 1일 취임했다.

권순용 교육장은 취임 첫날인 1일에 보성초등학교를 방문하여 학생, 학부모와 따뜻한 인사를 나누며 아침 등교맞이를 했다. 또한 그린스마트 스쿨 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보성초 본관을 둘러본 후 모듈러 교실에서 교육활동을 하고 있는 교직원들을 격려했다.

권순용 신임 교육장은 취임사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학생, 존중‧나눔‧배려‧협력하는 학교, 소통‧참여‧협력하는 교육공동체, 학생과 학교를 우선하는 행정 실현으로 ‘미래를 대비하여 더불어 배우며 함께 성장하는 희망 보성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했다.

권순용 교육장은 전남 순천 출신으로 순천고등학교, 전남대학교 사범대학 체육교육과 및 동대학원을 졸업하고 광양여중 외 3개교에서 교사로 재직하였으며장학사로 진도교육지원청, 광양교육지원청, 전라남도교육청 체육건강과에서 근무했다. 그리고 순천여자중학교 교감, 전라남도교육청 체육건강과 장학관, 함평골프고등학교 교장, 순천금당중학교 교장, 순천여자중학교 교장을 역임했다.

권순용 교육장은 “미래를 살아갈 학생들을 위해 학교의 가장 중요한 역할은 탄탄한 기초‧ 기본 교육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교육공동체의 유기적 소통과 협력을 통해 학생의 성장을 최우선으로 하는 희망 보성교육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