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고맙습니다!’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상태바
함평군, ‘고맙습니다!’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3.09.2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평군이 27일 민∙관∙경합동으로 ‘고맙습니다!’ 교통안전 캠페인을 전개했다.(사진제공=함평군)
▲함평군이 27일 민∙관∙경합동으로 ‘고맙습니다!’ 교통안전 캠페인을 전개했다.(사진제공=함평군)

[뉴스깜]김필수 기자= 전남 함평군이 27일 함평공영터미널과 5일시장 일원에서 민∙관∙경합동으로 ‘고맙습니다!’ 교통안전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이상익 함평군수, 이개호 국회의원, 윤앵랑 함평군의회의장을 비롯한 군의회 의원, 이정현 함평소방서장, 김영주 함평축협조합장, 함평경찰서, 교통안전지킴이회, 모범운전자회, 재향경우회, 의용소방대 등 7개 기관 80여명이 참석했다.

참여자들은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함평만들기’ 현수막과 교통안전 손팻말을 활용해 ▲횡단보도가 있는 교차로 우회전 시 일시정지 ▲5대 불법 주∙정차 근절 등 교통문화정착을 홍보했다.

또한, 군민들에게 홍보물품을 배부하며 특히 교통이 혼잡한 명절연휴 기간동안 안전한 횡단보도 건너기 및 신호 지키기 등 교통안전 실천을 당부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오늘 캠페인을 통해 운전자와 보행자가 안전수칙 준수해 올바른 교통안전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며 “군민이 안전한 함평을 만들기 위해 민∙관∙경 모두가 유기적인 협업 체계를 유지하며 지속적으로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