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제28회 농업인 한마음대회 개최
상태바
화순군, 제28회 농업인 한마음대회 개최
  • 최병양 기자
  • 승인 2023.10.10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복규 화순군수가 지난 6일 제28회 화순군 농업인 한마음대회에서 축사하는 모습(사진제공=화순군)
▲구복규 화순군수가 지난 6일 제28회 화순군 농업인 한마음대회에서 축사하는 모습(사진제공=화순군)

[뉴스깜]최병양 기자= 전남 화순군은 지난 6일 화순 공설운동장에서 화순군 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구호성), (사)한국 후계농업경영인 화순군 연합회(회장 김주흥) 주관으로 구복규 화순군수, 하성동 화순군의회 의장, 농업인 등 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28회 화순군 농업인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1부 기념식에서는 화순군 농업 발전에 이바지한 23명에게 표창패, 감사장을 수여하는 등 농업인의 노고에 감사를 표시했다.

2부 행사는 경품추첨, 초대 가수 공연 등 볼거리가 풍부한 행사로 이어졌다.

구호성 화순군 농업인단체협의회장은 대회사에서 “이 자리를 계기로 농업인 간의 신뢰를 더욱더 굳건히 다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이렇게 뜻깊은 행사를 준비해 주신 구호성 농업인단체협의회장님과 김주흥 한국 후계농업경영인 화순군 연합회장님을 비롯한 농업인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오늘 열린 대회는 고된 농사일로 지친 농업인께 위안을 주는 휴식의 장이자, 농업인들이 정보를 공유하는 교류의 장이며, 오늘 이 자리가 농업인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화순 농촌을 풍요롭게 만드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