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오토빌 기업카드’ 출시
상태바
광주은행, ‘오토빌 기업카드’ 출시
  • 위지영 기자
  • 승인 2023.10.16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빌 서비스(무증빙 경비처리 서비스) 탑재
▲광주은행은 기업의 스마트한 경비처리를 돕도록 ‘오토빌 서비스’를 탑재한 ‘오토빌Corporate카드’를 출시했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기업의 스마트한 경비처리를 돕도록 ‘오토빌 서비스’를 탑재한 ‘오토빌Corporate카드’를 출시했다.(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위지영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기업의 스마트한 경비처리를 돕도록 ‘오토빌 서비스’를 탑재한 ‘오토빌Corporate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오토빌 서비스’란, 자동처리를 의미하는 ‘AUTO’와 영수증을 뜻하는 ‘BILL’의 합성어로서, 법인카드 사용내역을 손쉽게 회계처리 가능한 무증빙 경비처리 서비스를 의미한다.

번거로웠던 종이 영수증 없이도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지출결의서 작성 및 결재가 가능해, 많은 법인사업자와 개인사업자로부터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개인별, 카드별, 계정과목별 사용내역 실시간 확인 ▲업무용 차량관리 ▲개인사업자를 위한 부가세 환급 지원 서비스 및 온라인 세무상담 서비스 등 효율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월 실적에 따라 K포인트(1천만원 미만 0.1%, 1천만원 이상 0.2%)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토빌서비스와 개인사업자 서비스는 NICE디앤알 해당 서비스 전용 홈페이지 또는 앱스토어 오토빌 앱(APP)에서 별도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4천원, 해외겸용 발급시 5천원이며 광주은행 영업점을 통해 발급 가능하다.

본 상품에 대한 세부 내용은 KJ카드 헬프센터 또는 광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유동구 카드사업부장은 “이번 신상품 오토빌Corporate카드 출시로 기업카드 경비처리 시스템 및 부가세 환급지원 서비스가 필요한 사업자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한 다양한 신상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