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 인계자율방범대 전북 ‘베스트자율방범대’ 선정
상태바
순창 인계자율방범대 전북 ‘베스트자율방범대’ 선정
  • 김병두
  • 승인 2014.10.07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순창_1007_-_베스트_자율방범대_선정02[1].jpg

 
[뉴스깜]김병두 기자 = 인계자율방범대(대장 한재호)가 전북경찰청이 선정하는 ‘베스트 자율방범대’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 7일 인계면 자율방법대사무실에서는 순창군 황숙주군수, 이기자 군의회 의장, 최철수 순창경찰서장, 유성남 전라북도자율방범연합회장, 전계수 순창군의회 부의장 등 내외 귀빈과 인계면 자율방범대원 등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베스트 자율방범대’ 인증 현판 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인계자율방범대에 베스트 자율방범대 인증패 및 단체 감사장이 수여됐으며, 유공대원인 한재호 인계자율방범대장에게 감사장이 전달됐다.
한재호 자율방범대장은 “인계면민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방범대 활동을 수행했는데 뜻밖에 상을 받아 기쁘다. 앞으로도 면민들에게 더욱 도움이 되는 활동을 펼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베스트 자율방범대로 선정된 인계자율방범대는 총 45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농산물 절도 등 치안업무뿐 아니라 지역축제 지원, 교통관리 등 다양한 봉사활동도 펼치고 있다. 최철수 경찰서장은 “유기적 협력을 통한 민·경 치안활동에 인계자율방범대가 모범을 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동반자인 자율방범대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안전한 순창을 만들어 나가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