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광주·전남 기업전용 대출상품 ‘비즈니스파트너론’ 출시
상태바
광주은행, 광주·전남 기업전용 대출상품 ‘비즈니스파트너론’ 출시
  • 위지영 기자
  • 승인 2023.11.2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전남에 소재한 부동산담보 기업 대출상품 출시해
업체당 지원 한도 최고 70억원, 우대금리 최대 연 1.7%p 제공
▲광주은행은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광주ㆍ전남 기업 전용 대출상품인 ‘비즈니스파트너론’을 출시했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광주ㆍ전남 기업 전용 대출상품인 ‘비즈니스파트너론’을 출시했다.(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위지영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광주ㆍ전남 기업 전용 대출상품인 ‘비즈니스파트너론’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비즈니스파트너론’은 광주ㆍ전남권 소재 부동산담보 취득을 조건으로 하는 기업 대출 신상품으로, 운전자금/시설자금 모두 지원 가능하며 업체당 지원 한도는 최고 70억원 이내이다.

이와 더불어 기준금리 상승 등에 따른 이자 부담을 완화시키고자 산출금리 대비 최대 연 1.7%p(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금융비용 부담이 줄어들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우대금리 조건으로는 ▲신용등급별 ▲담보비율별 ▲기업대출 신규 고객 또는 타 금융기관 대출 갈아타기(대환) 등 조건에 따라 최대 연 1.7%p 의 금리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은행 기업뱅킹 홈페이지,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고병일 은행장은“광주은행 창립 55주년을 기념하여 지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자금난 해소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비즈니스파트너론’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반영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지역경제와 동반성장할 수 있는 광주은행이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