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 가든 일하러 가든 순천’, 정원 속 워케이션 참가해 볼래?
상태바
‘놀러 가든 일하러 가든 순천’, 정원 속 워케이션 참가해 볼래?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4.02.26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원 워케이션 성지를 꿈꾸는 순천, 3월 6일까지 팸투어 참가자 모집
순천시, 공공기관‧기업‧인플루언서 대상 워케이션 투어 실시
▲워케이션 팸투어 참여자 모집 웹포스터(사진제공=순천시)
▲워케이션 팸투어 참여자 모집 웹포스터(사진제공=순천시)

[뉴스깜] 이기장 기자= 전남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오는 4월 순천만국가정원 프리오픈에 맞춰‘정원 워케이션’ 운영을 위해 워케이션 팸투어 참가자를 팀당 20명 내외로 6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팸투어는 정부‧지자체‧공공기관 근무자와 기업의 HR책임자, 인플루언서, 프리랜서가 대상이며 3월 28부터 4월 5일까지 3차례 운영된다.

참가자는 1박 2일 일정으로 정원속에서의 일과 휴식의 경험뿐만 아니라 고품격 순천만생태탐조, 국가정원 어싱길 걷기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숙식 및 체험비 외 여행자보험까지 전액 지원 받을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경우 모집 기간인 오는 3월 6일 내 공고문에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해 순천시 관광과로 메일 송부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새로운 관광트렌드인 워케이션을 정원 속에서 경험할 수 있다”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과 근로자라면 이번 팸투어를 통해 국가정원 봄꽃이 가장 아름다운 4월 정원 속 워케이션의 매력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전년도 정원박람회 성공개최 이후 순천만의 생태환경을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걷기 및 자전거 코스, 체류형 철새탐조 등의 프로그램 개발로 순천만의 원시성을 특화한 고품격 생태관광도시로의 변화를 도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