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노인복지관, 태권도의 날을 맞아 태권도 유네스코 등재 기원 챌린지 캠페인 활동 전개
상태바
영광군노인복지관, 태권도의 날을 맞아 태권도 유네스코 등재 기원 챌린지 캠페인 활동 전개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4.09.0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노인복지관은 지난 4일 ‘태권도의 날’을 기념하여 태권도 시범 및 태권도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등재 기원 챌린지 캠페인 활동을 전개했다.(사진제공=영광군)

[뉴스깜]김필수 기자= 전남 영광군노인복지관은 지난 4일 ‘태권도의 날’을 기념하여 태권도 시범 및 태권도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등재 기원 챌린지 캠페인 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행사에는 영광군노인복지관 실버 태권도 회원들이 참석해 화려한 태권도 기술을 선보이며 태권도의 철학과 정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아울러, 태권도의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등재를 기원하는 챌린지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여 태권도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무형문화유산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한 목소리를 냈다.

영광군노인복지관 관계자는“태권도는 우리 민족의 자부심이자 세계가 주목하는 문화유산으로 이번 태권도 시범활동과 캠페인을 통해 어르신들이 태권도의 진정한 가치를 느끼고, 태권도 유네스코 등재를 함께 기원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