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개 주말 공연 프로그램 확대 운영
상태바
진도개 주말 공연 프로그램 확대 운영
  • 양재삼
  • 승인 2015.03.0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천연기념물 제53호 진도개 우수성 체험 공연 ‘풍성’(진도개 달리기).JPG


[뉴스깜]양재삼 기자 = 진도군이 지난 1일부터 진도개 테마파크에서 다양한 진도개 공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천연기념물 제53호 진도개의 우수성을 확인 할 수 있는 ▲진도개 공연 ▲진도개 경주 ▲진도개 어질리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진도개 공연 프로그램은 관광객들의 높은 호응으로 기존에 토요일 공연에서 주말(토·일) 공연으로 확대 운영하고 있다.


또 진도개 공연단이 참여하는 단체 공연은 매주 토요일 두차례(오후 1시, 오후 3시)와 일요일에는 한차례(오후 1시) 실시된다.


진도개 경주단이 참여하는 진도개 경주 및 어질리티는 매주 토요일(오후 4시), 일요일(오후 2시)에 한차례씩 실시하며, 경주견들의 경주 시합 및 장애물 경기 등을 선보인다.


특히 평일에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해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세차례(오전 10시30분, 오후 2시30분, 오후 4시30분)에 걸쳐 진도개 공연이 열린다.


진도개 공연은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진도개 테마파크 내 사육장, 진돌이 사계절 썰매장, 진도개 홍보관도 이용할 수 있다. 공연 관람 문의는 진도개 사업소 운영담당(540-6324).


진도개사업소 관계자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도개 공연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진도개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진도개 테마파크가 많은 관광객의 소중한 추억의 장소로 다시 찾고 싶은 관광명소로 거듭나길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2015 진도개 페스티벌은 오는 5월 2일부터 3일까지 진도개 테마파크 일대에서 다채로운 진도개 체험행사와 우수 진도개 선발대회로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