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교육지원청, 학부모 재능기부 동아리 기증품 전달
상태바
동부교육지원청, 학부모 재능기부 동아리 기증품 전달
  • 천병업
  • 승인 2013.12.26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SAM_1322.JPG

 
광주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심형희) 행정지원국장을 비롯한 평생사회협력과장과 직원들은 23일(월) 동구 계림동에 위치한 노인요양시설인 ‘보금자리요양원’을 방문하여 기증품을 전달하였다.
 
이번에 전달된 기증품은 일신중과 일곡초 학부모 재능기부 동아리에서 만든 자수작품(이불 외10점)과 도예작품(화병 외15점)들로, 지난 11월 27일 동부교육지원청 주관으로 개최되었던 「2013학부모 재능기부 동아리 성과발표회」결과물을 학부모들이 기부함으로서 재능기부의 의미를 더욱 부각시켰다.
 
또한 평생사회협력과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아 요양원에 필요한 쌀과 라면을 함께 전달하여 지역사회와 연계한 이웃사랑 실천으로 주위를 훈훈하게 하였다.
 
이번 전달식에 참여한 이효신 행정지원국장은 “학부모님들이 한 해 동안 열심히 갈고 닦은 동아리 성과물을 기부함으로서 학부모 재능기부 동아리가 학부모들의 취미활동을 넘어 지역사회와 연계한 교육기부 문화 정착에 초석이 되어, 앞으로 학부모 재능기부 동아리 활동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 주었다”며 학부모 재능기부 동아리 활동이 꾸준히 활성화되길 바랐다.
 
한편, 학부모 재능기부 동아리는 매년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으로 다양한 분야의 동아리가 운영되고 있으며, 교육기부의 형태로 학교교육과정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활동하고 있다.
 
천병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