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공공도서관, 봄학기 평생교육강좌 수강생 모집
상태바
구례공공도서관, 봄학기 평생교육강좌 수강생 모집
  • 이종기
  • 승인 2016.02.1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깜]구례/이종기 기자 = 17일 구례공공도서관(관장 박정희)에 따르면  오는 2월 19일부터 3월 3일까지 봄학기 평생교육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구례곡공 도서관의 모집인원은 학생과 성인 140명으로 선착순 마감하며, 강좌 일정은 3월 9일부터 6월 16일까지 3개월 동안 주 1회 운영된다.

 

이번 봄학기 강좌는 유치원생과 초등학생, 주부, 직장인 등 다양한 계층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또  유치원생을 대상으로 ‘도서관 동화놀이터’, 초등학생을 위한 ‘창의력 독서논술’, ‘어린이 주산암산’ 강좌와, 주부 및 성인 참여자를 위해서 ‘내 몸을 살리는 산약초’, ‘살림의 달인 수납전문가’, ‘아로마테라피 & 천연화장품’ 과정을 운영하고, 직장인을 위해서 야간강좌로 ‘종이접기 자격증’ 과정 등 7개 강좌를 편성했다.

 

수강신청은 구례군민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수강료는 무료이며, 재료비는 본인 부담이다.

접수는 도서관 종합자료실에서 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례공공도서관(☏782-2365)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공공도서관에서는 인문학 산책, 전문 자격증 강좌 등 수준 높고 다양한 독서·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지역민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지역의 생활밀착형 교육기관으로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