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문화예술회관,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
상태바
장성문화예술회관,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
  • 이종열
  • 승인 2017.03.2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1일 공연 … 30일부터 예매 시작

[뉴스깜]이종열 기자 = 장성문화예술회관이 4월 기획 공연으로 웃음과 감동이 섞인 있는 뮤지컬을 선사한다.

장성문화예술회관은 내달 11일 저녁 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우연히 모인 사람들이 좌충우돌하며 일상속의 행복을 찾아가는 뮤지컬‘우연히 행복해지다’공연을 개최한다.

조건 없는 진정한 사랑에 대한 이야기로 흠 많은 이들이 모여 각자의 부족함 속에서 사랑을 이야기 하는 뮤지컬「우연히 행복해지다」을 선보인다.

뮤지컬‘우연히 행복해지다’는 우연히 만난 사람들이 만나 조건없는 사랑과 행복을 발견하는 이야기로 탄탄한 스토리와 음악에 힘입어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창작뮤지컬이다.

각박한 세상에서 사랑만큼은 퇴색하지 않고 일상적 삶에 지친 사람들의 감성을 깨워줄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콘서트를 즐기는 컨셉으로 제작된 뮤지컬로 역동적인 동작들과 신나는 음악이 많아 관객들이 스트레스를 날리는 청량음료 같은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말했다.

공연 예매는 3월 30일 오전9시부터 시작되며 인터넷(http://culture.jangseong.go.kr)과 전화(☎ 061-390-8475, 390-8476) 또는 방문을 통해 예약 가능하고 누구나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관람료는 3,000원이다.

한편 장성문화예술회관은 주민들의 문화 향유권 확대를 위해 매월 수준 높은 공연과 영화를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