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사랑아카데미, 이윤희 심리전문가 초청 강연회 개최
상태바
순천사랑아카데미, 이윤희 심리전문가 초청 강연회 개최
  • 송우영
  • 승인 2017.05.0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오후2시 문화건강센터 다목적홀

[뉴스깜]송우영 기자 = 순천시가 인문학을 통해 삶의 품격을 높이고 올바른 길로 안내하는 순천사랑아카데미에서 이윤희 심리 전문가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한다.

11일 개최되는 제278회 순천사랑아카데미는 ‘그림으로 마음읽기’라는 주제로 현대인들의 정신건강을 그림을 통해 알아보며 자신의 내적인 만남을 안내하는 강의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윤희 씨는 한국미술치료연구센터의 소장으로 활동 중이며, 미술을 매개로 하여 정신적 스트레스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미술치료사 역할을 하고 있다.

또, MBC 무한도전과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연을 통해 현대인의 정신건강에 대한 심리치료를 진행한 바 있으며, 저서로는 ‘상처 입은 마음의 성형’과 ‘마음을 열어주는 통합영어미술’ 등이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강연을 계기로 상호관계를 더욱 신뢰하고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마음 성형법을 통해 서로 존중하는 사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279회 순천사랑아카데미는 25일 MBC 무한도전 관상편에 출연한 박성준 강사의 ‘행운을 부르는 관상과 운명을 바꾸는 풍수 인테리어’ 강연이 준비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문화건강센터 홈페이지(http://www.schc.go.kr/) 또는 평생학습과(749-6670~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