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신나는 물놀이를 즐겨요
상태바
가족과 함께 신나는 물놀이를 즐겨요
  • 양재삼
  • 승인 2017.07.1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과 함께 신나는 물놀이를 즐겨요

나주초등학교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체험’ 운영

 

[뉴스깜]양재삼기자  나주초등학교(교장 정진옥)는 7월 8일(토)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가족과 함께하는 문화체험’행사를 운영했다.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체험’은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체험의 기회가 적은 가족에게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학생들의 학교 적응력 및 실질적 문제 해결 역량을 기르고 가족기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때 이른 폭염을 맞이하여 나주중흥골드스파 워터락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물놀이 체험에 17가족, 40명이 프로그램 참가자로 선정 되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족들은 물놀이와 함께 워터 슬라이드, 토네이도 등 가족과 함께 놀이 기구를 즐겼다. 함께 즐기는 물놀이 덕분에 가족 얼굴에 웃음꽃이 피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부모님은 아이들과 워터 파크에 오는 것이 경제적, 시간적 여건이 되지 않아 학생에게 미안했는데 이번 기회로 가족이 가까워지고 새로운 추억이 생긴 것 같아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였다.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통하여 가족 간의 끈끈한 유대감 증진, 더불어 안정적인 가족분위기가 학교에서의 소속감으로 전이되어 학교적응력 향상 이라는 시너지를 발생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