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중앙시장 청년몰’ 사업단장 공개모집
상태바
여수시, ‘중앙시장 청년몰’ 사업단장 공개모집
  • 송우영 기자
  • 승인 2017.09.19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시장 활성화와 청년 일자리 창출 위해 추진
<사진제공=여수시>

[뉴스깜] 송우영 기자= 전남 여수시(시장 주철현)가 ‘중앙시장 청년몰’ 조성을 이끌어갈 사업단장을 공개모집한다.

사업단장의 임기는 내년 12월까지며 공단·지자체·참여시장과 용역계약을 체결하고 사업단원을 채용해 청년몰 조성사업을 추진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지원자격은 경영·유통·창업 등 관련 분야 학사학위 이상을 취득하고 관련 분야에서 5년 이상의 실무경험이 있는 자, 전통시장 특성화사업, 국가·지자체의 창업관련 사업에 PM(책임자) 자격으로 참여한 경력이 있는 자, 사업 추진과 관련 역량과 자질을 갖췄다고 여수시가 인정하는 자 등이다.

신청 희망자는 오늘(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신청서, 경력기술서, 관련사업 참여 실적 등을 시 지역경제과로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담당자 이메일로도 제출 가능하며, 여수시는 서류평가와 면접평가 등을 거쳐 고득점 순에 따라 이달 말 사업단장을 선정할 계획이다.

여수시 관계자는 “침체된 중앙시장 활성화와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추진되는 청년몰 조성사업에 능력과 열정을 가진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중앙시장 2층에 들어설 ‘청년몰’은 여수시가 중소벤처기업부의 ‘청년몰 조성사업’ 공모에 선정됨으로써 본격화되게 됐다. 국비 7억5000만 원, 지방비 6억 원, 자부담 1억5000만 원을 재원으로 청년창업점포 27개와 다목적 공간 등이 조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