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광주점, 오는 28일부터 여름 정기세일 돌입
상태바
롯데백화점 광주점, 오는 28일부터 여름 정기세일 돌입
  • 양재삼 기자
  • 승인 2018.06.26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금액 100% 지원 이벤트, 금액대별 감사품 및 SNS 활용 이벤트 등 다채로운 판촉행사 열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광주점>

[뉴스깜]양재삼 기자=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오는 28일부터 7월 15일까지 여름 정기세일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세일은 ‘여름을 준비하는 방법’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며 세일 첫날인 오는 28일 단 하루에 한해 응모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당일 쇼핑 금액의 100%를 롯데계열사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L.POINT로 돌려드리는 이벤트로 시작된다.

여름 시즌에 잘 맞는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당일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공기청정기 또는 타워 선풍기를 각 선착순 30명에 한해 증정한다. 또한 30만원 이상 구매 시 에어소파 또는 블루투스 스피커 역시 각 선착순 30명에 한해 증정 예정이다.

정기 세일 기간에 맞춰 브랜드 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도 본격 진행된다. 슈퍼콤마비, 흄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풍년, 코렐, 루치아노, 티렌, 마인드브릿지 등은 30% 세일에 들어간다. 그 외 덱케, 톰보이, 오조크, 리본, 지고트, 나이키 등에서 브랜드별로 10~20% 할인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점 행사장에서도 세일 기간에 맞춰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오는 28일부터 7월 4일까지는 9층 점 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 에디션 특별전’이 준비되어 있어 티셔츠 , 바지 및 점퍼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바캉스 여행용품 대전’ 역시 동시에 진행된다. 쌤소나이트 여행용 캐리어, 아메리칸투어리스트 캐리어가 준비되어 있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오는 28일부터 7월 3일까지 ‘여성 여름 패션 제안전’ 행사가 진행된다. 루치아노최, 부르다문, 시스막스 등의 브랜드의 블라우스 및 재킷 등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세일에는 여름을 테마로 한 SNS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휴가지에서 찍었던 멋진 여름휴가 인증샷을 ‘#롯데백화점 #여름휴가에빠지다 #쇼핑에빠지다’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롯데백화점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 및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