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제4회 고흥 해창만 캠핑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고흥군, 제4회 고흥 해창만 캠핑 페스티벌 개최
  • 신 권 기자
  • 승인 2018.07.25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 해창만 오토 캠핑장 일원
<사진제공=고흥군>

[뉴스깜]신 권 기자= 전남 고흥군은 제4회 고흥 해창만 캠핑 페스티벌을 오는 28일 오후 6시부터 해창만 오토 캠핑장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고흥군(군수 송귀근)에 따르면 이번 캠핑 페스티벌은 제11회 고흥우주항공축제 기간인 오는 28일부터 8월 1일까지 개최하여 축제의 열기를 고흥 전역에 불어넣을 예정이다.

메인 행사인 한여름밤 음악여행 콘서트는 CJ헬로 아라방송의 특집녹화방송으로 진행되며, 오후 7시부터 윤선영, 김동규의 오픈공연을 시작으로 소찬휘, K2김성면, 배따라기, 녹색지대 권선국, 박강수가 출연하여 한여름밤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줄 무대로 꾸며진다.

이밖에도 가상현실(VR) 체험, 캠핑요리 경연대회, 캠핑용품 전시회, 나이트 댄스 뮤직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치킨파티, 먹거리 장터 등 푸짐한 먹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고흥군 관계자는 “계속되는 폭염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이번 캠핑페스티벌을 통해 힐링하기기 바라며, 사랑하는 연인·가족과 아름다운 추억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고흥 해창만 캠핑 페스티벌은 문화체육관광부 야영장 활성화 지원공모사업으로 선정되어 올해로 제4회를 맞는 축제로서, 고흥우주항공축제와 함께 고흥군의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 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