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공약사항 추진계획 보고회 개최
상태바
무안군, 공약사항 추진계획 보고회 개최
  • 정병욱 기자
  • 승인 2018.08.23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 무안 실현을 위해 공약 추진에 박차
<사진제공=무안군>

[뉴스깜]정병욱 기자= 전남 무안군은 지난 21일 군수 주재로 전 실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공약사항 추진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3일 무안군(군수 김산)에 따르면 이날 보고회는 8개 분야 71건(92개 세부사업)의 민선7기 공약사항에 대하여 실행계획을 구체화하고 개선방안을 찾는 등 대안을 논의하는 자리였다

주요 공약 내용으로는 ▲도시재생을 통한 원도심 활성화, 무안국제공항 활성화 등 균형 있는 지역개발분야 10건 ▲부자 되는 농수축산 30건 ▲행복택지 운영 확대, 출산․육아 지원 등 평생복지분야 12건 ▲희망가득 새일자리 사업 7건 ▲찾아오는 문화관광 7건 ▲열린 행정 안심교육 10건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 8건 ▲살고 싶은 명품남악 조성 8건으로 사전에 실․과․소 이행검토 및 조정을 통해 정해진 92개 세부사업이 보고됐다.

김산 군수는 “군민들의 삶의 질을 개선시킬 수 있는 공약이라면 단 1%의 가능성도 놓치지 말고 행복 사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무안군은 보고회에서 도출된 문제점에 대해서는 보완․조정하고 공약사항을 군 홈페이지에 게재하여 주민들의 폭넓은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며, 9월 중순까지 공약사업을 최종 확정하여 군민들에게 알리고 공약사항 추진에 박차를 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