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서울에서 ‘남도바닷길 관광설명회’ 개최
상태바
순천시, 서울에서 ‘남도바닷길 관광설명회’ 개최
  • 송우영 기자
  • 승인 2019.01.2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객 유치와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하기 위한 공동마케팅 일환
<사진제공=순천시>

[뉴스깜]송우영 기자= 전남 순천시는 ‘2019 순천 방문의 해’를 맞아 지난 24일 서울 JW메리어트호텔에서 서울․경기권 여행사 등 관광업체 관계자 230명을 초청해 ‘남도바닷길 관광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5일 순천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남도바닷길’6권역에 해당하는 순천․여수․광양․보성의 주요 관광지와 관광자원, 관광정책을 홍보하고 지역 간 긴밀한 네트워크 구축으로 지속적인 관광객 유치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공동마케팅 일환으로 마련됐다.

순천시는 관광설명회에서 순천의 매력적인 관광자원 소개와 함께 순천시가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시 승격 70주년 기념 ‘2019 순천 방문의 해’에 생태관광 거점도시 순천으로 관광객을 유인하기 위해 홍보에 온 힘을 쏟았다 .

순천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설명회에 참석한 관광업계 관계자들은 지역 관광수요를 확대할 수 있는 중요한 인적 네트워크라고 생각한다” 며 “참석자들과 지속적으로 교류 확대로 수도권의 개별 여행객을 지역으로 유인할 수 있도록 유튜브, 블로그, SNS, 온라인 등 공동 마케팅도 추진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의 국내여행 활성화 사업인‘남도바닷길 관광설명회’가 1000만 관광객의 발걸음을 맞이하는 마중물이 되기를 바란다”는 소망을 내비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