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민선7기 군수 공약사항 점검 보고회 개최
상태바
보성군, 민선7기 군수 공약사항 점검 보고회 개최
  • 신 권 기자
  • 승인 2019.02.1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대 공약 67개 단위사업 이행상황 점검
<사진제공=보성군>

[뉴스깜]신 권 기자= 전남 보성군은 지난 11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김철우 군수 주재로 전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 군수 공약사업 추진상황 점검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김 군수는 이날 보고회를 통해 67개 공약사업에 대한 추진상황과 문제점 및 대책 등을 점검하고 부서간의 협력과 소통을 통해 부진사업에 대한 개선방안을 모색했다.

민선7기 군수 공약사항은 총 7대 공약 67개 단위사업으로, ▲더불어 행복한 복지보성 실현(11개) ▲다함께 잘사는 농림어업 육성(11개) ▲군민중심 공감행정 구현(5개) ▲미래를 키우는 교육환경 조성(6개) ▲특색있는 문화체육관광 실현(7개) ▲편안한 정주여건과 지역경제 활성화(10개) ▲권역별 균형개발과 시설 확충(17개)이다.

현재, ▲도시재생뉴딜사업, ▲재해위험지구정비, ▲친환경농업 광역단지 확대조성, ▲어르신 백내장 수술비 및 전립선 질환 검사비 지원, ▲농산물 종합가공센터 건립, ▲중․고교 신입생 무상 교복 지원 등 주요 공약 사항들이 차질 없이 추진되고 있다.

이 밖에 모든 공약들의 임기 내 이행률을 높이기 위해 관련 조례 제‧개정, 국도비 확보 및 사전절차 이행 등 일정에 맞춰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철우 군수는 “공약사업은 군민들과 약속사항인 만큼 자체점검과 보고회를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해 나갈 계획이며, 공약사항 이행을 군정 최우선에 두고 전 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