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초 녹색어머니회, 베스트 녹색어머니회 인증패 수여
상태바
장흥초 녹색어머니회, 베스트 녹색어머니회 인증패 수여
  • 양재삼
  • 승인 2014.03.2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장흥초1.JPG

장흥초등학교(교장 문재필)에서는 24일 전남지방경찰청장(정순도)과 학교장, 장흥초 교직원, 녹색어머니회장을 비롯한 녹색어머니회원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베스트 녹색어머니회 인증패 수여식 및 교통사고예방을 위한 합동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인증패 수여식은 학생들의 안전한 등굣길을 위해 활발한 교통 봉사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장흥초등학교 녹색어머니회에 대한 사기진작 및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를 위한 공감대 강화를 위해 개최되었는데, 3월 베스트 녹색어머니회 인증패 대상학교로 장흥초등학교가 선정되었다.
 
장흥초등학교 녹색어머니회는 평소 녹색어머니회장을 중심으로 녹색어머니회 회원 어머니들이 일치단결하여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하루도 빠짐없이 어린이 등굣길 안전과 교통사고 예방활동을 전개해 온 공로를 인정받게 된 것이다.
 
이날 인증패 수여식 및 교통사고예방을 위한 합동 캠페인에 참여한 6학년 학생은 “ 평소에는 교통규칙을 잘 지키지 않았는데 오늘 경찰청장님과 많은 경찰관 아저씨, 녹색어머니회, 선생님들이 펼치는 합동캠페인을 보며 나의 안전과 후배들을 위해서라도 교통규칙을 잘 지켜야 겠다”는 다짐을 하였다.
 
오늘 행사를 통하여 장흥초등학교 학생들은 교통규칙을 잘 지켜야 하겠다는 다짐의 시간을 갖게 되었고, 굳은 날씨에도 수고 하시는 녹색어머니회 어머니들의 고마움을 다시 한번 새기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양재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