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여수에서 한 달 여행하기’ 프로젝트 추진
상태바
여수시, ‘여수에서 한 달 여행하기’ 프로젝트 추진
  • 이기장 기자
  • 승인 2019.04.08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 하루당 5만 원 이내 숙박비 지원, 다양한 체험 기회 제공…19일까지 신청
여수시 금오도 비렁길 전경<사진제공=여수시>

[뉴스깜]이기장=전남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올해 처음으로 ‘남도 여수에서 한 달 여행하기’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

‘여수에서 한 달 여행하기’는 관광자원 홍보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여수시와 전라남도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사업이다.

여수시는 참여자에게 7일부터 30일 동안 하루 5만 원 이내의 숙박비를 지원하며, 또 섬‧갯가길 걷기 체험, 음악‧예술 공연 체험, 어부의 밥상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도 제공한다.

만 18세 이상 광주‧전남 이외 거주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여행 작가나 파워블로거 등 홍보 전문가는 우대한다.

참가자는 여행기간 중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에 여행후기를 작성한다. 여행 후에는 결과보고서와 만족도 조사를 통해 개선사항을 제안한다.

여수시는 이번 사업이 여행 정보를 다양화하고 관광객 신뢰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참여 신청은 시 홈페이지 고시 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8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여수시 관계자는 “여수의 맛과 멋,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번 프로젝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