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2019 군정발전 주제별 아이디어 공모
상태바
무안군, 2019 군정발전 주제별 아이디어 공모
  • 정병욱 기자
  • 승인 2019.04.0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선7기 새로운 미래 발전전략 수립
무안군청 전경

[뉴스깜]정병욱 기자=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은 민선7기 새로운 미래 발전전략을 수립을 위한 ‘군정발전 주제별 아이디어 공모’를 오는 5월 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군정발전 주제별 아이디어 공모’는 군민의 관심도가 높은 분야에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해 우수제안을 군정에 반영함으로써 행정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응모분야는 ▲생활밀착형 SOC사업 아이디어 ▲청년이 돌아오는 무안발전 아이디어 ▲기후변화 대비, 6차 산업과 같은 무안의 미래 발전전략 등이다.

공모신청은 무안군정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온·오프라인으로 참여가능하다.

신청접수는 온라인의 경우 인터넷 국민신문고 홈페이지 및 무안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오프라인은 무안군청 기획예산과로 우편 및 방문접수로 가능하다.

접수된 제안은 1,2차 제안심사를 거쳐 6월중 최종선정 할 예정이며, 입선자들에게는 소정의 부상이 지급된다.

무안군 관계자는 “이번 공모를 통해 수렴된 참신한 제안 및 주민여론 등을 분석해 2025 무안군 중기발전계획과 국민제안 정책건의 책자로 발간하여 신규시책 발굴 등 정책운영 참고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면서 “평소 무안군정에 관심이 많고, 기발한 정책 아이디어를 갖고 계신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