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도시철도공사, ‘개통15주년 기념 노사공동 캠페인’ 실시
상태바
광주도시철도공사, ‘개통15주년 기념 노사공동 캠페인’ 실시
  • 최병양 기자
  • 승인 2019.04.24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수영선수권대회 붐업 위한 다양한 행사 펼쳐

[뉴스깜]최병양 기자= 광주도시철도공사는 오는 28일 개통 15주년을 맞는 광주지하철이 다양한 시민 참여 행사를 펼친다.

광주도시철도공사(사장 윤진보)는 26일 상무역 등 각 역사에서 ‘개통15주년 기념 노사공동 캠페인’을 갖고 출근길 승객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기념품을 증정한다.

특히, 올해 열리는 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대대적인 홍보를 위해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와 함께 다양한 붐업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공사와 조직위는 상무역에 ‘세계수영선수권대회 포토존’을 조성하고, 조영택 조직위 사무총장이 상무역의 일일명예역장을 맡아 시민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전동차 안에서는 호남대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과 공사 직원 10여명이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심판 복장 등 공식 유니폼을 시민들에게 선보이며 수리달이 인형세트, 에코물병 등의 경품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이 날 상무역의 ‘지니로니 통기타’공연, 평동역의 ‘씽아와 함께 하는 어린이 초청견학’, 용산차량기지의 ‘시민초청 일일기관사 체험’, 각 역별 풍선아트, 봄꽃화분, 황사마스크, 교통카드, 물티슈 등의 깜짝 선물 제공을 비롯, 다양한 시민 체험행사도 펼쳐진다.

이와 함께 28일까지 공사 블로그에서 ‘개통15주년 기념 이벤트’를 열고 참여자 50여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하는 등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홍보 행사를 펼친다.

이와 관련, 공사 윤진보 사장은 “15년간 보내주신 시민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변화와 혁신으로 대중교통을 선도하는 광주도시철도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