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J카드,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펼쳐
상태바
광주은행 KJ카드,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펼쳐
  • 최병양 기자
  • 승인 2019.08.2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가맹점 최대 5개월 무이자할부, 5% 캐시백 등 혜택이 풍성
▲광주은행은 오는 23일부터 9월 30일까지 2019 KJ Card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오는 23일부터 9월 30일까지 2019 KJ Card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최병양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3일부터 9월 30일까지 2019 KJ Card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 가맹점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만원 캐시백 ▲해외이용액 5% 캐시백 총 3가지 이벤트로 진행한다.

▲전 가맹점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개인 신용카드 이용 고객에 한하여 이벤트 응모 후 할부거래 이용 시 전 가맹점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만원 캐시백 기간 내 이벤트에 응모하고, 이용 업종 및 금액 조건을 달성하면 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교통·쇼핑·주유·온라인/홈쇼핑 업종 중 3가지 이상 업종에서 각 10만원 이상 이용 시 해당된다.

▲해외이용액 5% 캐시백 기간 내 이벤트에 응모하고 해외이용액 USD$20이상 이용 시 총 이용금액의 5%, 최대 2만원까지 캐시백 된다. 해외 이용액에는 해외직구거래도 포함된다.

또한,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롯데슈퍼,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광주카드로 선물세 트 구입 시 최대 40% 할인 또는 금액대별 최대 15%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 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광주은행 홈페이지, 가까운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광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김재중 카드사업부장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에 고객님들께서 풍성한 혜택을 고루 누리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KJ카드는 더 알차고 실속있 는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님의 동반자로서 함께 동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