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추석 명절 맞아 지역 군 장병 위문 방문
상태바
광주은행, 추석 명절 맞아 지역 군 장병 위문 방문
  • 최병양 기자
  • 승인 2019.09.09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군 제1전투비행단·제31향토보병사단 방문해 위문금 전달
▲광주은행은 추석 명절을 맞아 공군 제1전투비행단 방문해 군 장병들을 격려하고 위문금을 전달했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추석 명절을 맞아 공군 제1전투비행단 방문해 군 장병들을 격려하고 위문금을 전달했다.(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최병양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추석 명절을 맞아 공군 제1전투비행단과 제31향토보병사 단을 잇따라 방문해 군 장병들을 격려하고 위문금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추석을 앞두고 지역 방호와 대민지원활동을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들을 격려하기 위해 지 난 3일 공군 제1전투비행단(단장 권오석)과 9일 제31향토보병사단(사단장 소영민)에 위 문금을 전달했다.

공군 제1전투비행단과 제31향토보병사단은 광주·전남지역 방호 임무를 수행하며 매년 농촌일손돕기와 대민의료지원, 어려운 이웃돕기, 지역경제 살리기 등 다양한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있다.

이에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위문금을 전달하며 “추석 명절에도 지역민들이 안심하고 보낼 수 있는 것은 지역의 국토방위에 힘써주는 장병 여러분의 덕분이다”고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군 장병들과 함께 지역과의 상생을 실천함으로써 광주·전남 대표은 행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고 있다. 지난 3월, 3·1절 100주년을 맞아 광주은행은 제31향 토보병사단 장병 600여명과 함께 ‘3·1절 전국 마라톤 대회’에 동참해 완주한 용사 1인 당 1만원을 ‘육군 위국헌신 전우사랑기금’에 기부한 바 있으며, 지난 7월에는 지역자 금 역외 유출을 방지하고, 지역 소상공인의 소득증대를 이끄는 광주상생카드 이용 활 성화에 붐을 일으키고자 공군 제1전투비행단 장병들과 광주상생카드 사주기 운동을 실시한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